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키요라 프라이빗 스파 마사지 예약 후기 : ZUM 허브

Blog Article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딱 일정 끝나고 밤에 숙소 들어가기 전에 가기 좋은 마사지샵. 에디터는 키요라 스파만의 픽업 샌딩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 치앙마이 여행 가장 마지막 날에 예약을 했고, 그 결과 편하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 아로마테라피도 60분 또는 90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바나 스파의 여러 지점 중 디바나 디바인은 통로 지역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부터 감탄하게 되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 훌륭한 마사지로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스파입니다.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스파인 만큼,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필 굿(Feel Good)” 마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도 친절하다. 방콕에서는 마사지샵과 스파를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최고의 가성비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려면 갈 곳을 미리 정해두는 것이 좋다. 예산이 빠듯한 사람도, 돈을 더 들여서라도 진정한 럭셔리 스파 체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이 많다. 아래 사진처럼 초록색 셔틀버스가 예약 시간 30분 전 호텔 앞으로 와서 픽업을 해줍니다. 리조트 입구도 깨끗하고 웰컴 드링크와 과일도 줬습니다. 마사지는 2인실로 들어갔는데 오일 마사지 향을 고를 수 있고 마사지 후 샤워도 할 수 있게 깔끔히 되어 있었습니다.


간단한 족욕(이라기엔 발씻기 정도?) 이후 바로 누워서 마사지 시작. 보통 2인이서 같이하면 계속 수다를 떨거나 해서 휴식에 방해되는 경우가 있는데, 여긴 조용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어 더 좋았다. 남편은 남자 마사지사에게 타이마사지를 받았고 샵을 나오면서 엄청나게 개운해하고 행복해했다. 저렴한 가격에 호사스러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마사지 앳 르만한 곳이 없다.


예약을 원하시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각 지점의 전화번호나 왓츠앱 번호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망고 스티키 라이스는 망고와 밥을 함께 먹는 태국 전통 디저트다. 이렇게 마사지의 마무리를 치앙마이의 대표 디저트로 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만족스러웠다. 마사지 순서는 머리, 팔, 등, 엉덩이, 허벅지, 다리 순으로 차례대로 구석구석 마사지를 해줍니다. 중간중간에 마사지 강도를 체크하니깐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네이처랜드 스파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아이온 오차드, 마리나 베이 샌즈, 쥬얼 창기 에어포트 지점에서는 고급스러운 바디 스크럽, 럭셔리 골드 리추얼, 오가닉 진저 디톡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가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로컬 마사지도 좋지만, 조금 더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마사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키요라 스파를 추천한다. 이번에 소개할 곳인 키요라 스파(Kiyora spa)는 치앙마이 올드타운 타패게이트에 근접한 위치로, 호화로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VUI SPA는 아로마, 핫스톤, 발 마사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퀸 스파는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절하고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퀸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마사지 후 제공되는 다과 또한 인상적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퀸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더 라벤더 마사지 바이 아룬다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이다. 좀 더 조용하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개인실을 요청하면 된다. 마사지가 끝나면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마무리할 수 있다.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전통의학 아유르베다에 기반한 치유 시스템이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당시 가격도 한화로 약 12만 원가량으로 6시간짜리 프로그램 치고는 매우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의 좋았던 경험으로 22년도에도 다시 방문을 하여 약 3시간가량의 스크럽+ 오일 마사지의 시술을 받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디오라"와 비슷한 편이고 시설이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그리고 2022년도 방콕 출장을 갔을 때 다시 방문하여 아로마 오일 전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가격은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30분 기준 320바트, 1시간은 480바트입니다. 가성비 방콕 마사지샵들에 비해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웨일 스파 나트랑은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은 아로마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스톤 마사지, 태교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의 인테리어는 해양을 테마로 하여 파란색과 흰색으로 꾸며져 있으며, 고객들에게 바다의 신선함을 전달합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고객들의 컨디션에 맞춰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기도달리기 주소 경기도달리기 경기도달리기 최신주소 경달

Report this page